펄사 게이밍 기어, 발로란트 명문팀 ‘Paper Rex’ 에디션 글로벌 출시
게임함봇
0
48
0
04.29 20:01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가 운영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싱가포르의 발로란트 프로게임단 Paper Rex (PRX)와 협업한 ‘PRX 에디션’을 21일 전 세계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PRX 에디션은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팔토시 △게이밍 마우스패드로 구성돼 있으며, 펄사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Paper Rex의 팀 컬러 및 아이덴티티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Paper Rex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발로란트 강팀으로, 과거 아시아 서버 랭킹 1~3위 선수들이 주축을 이뤘던 실력파 팀이다. 매년 국제 대회에서 상위권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과감하고 공격적인 플레이스타일로 글로벌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제품 구성별로 살펴보면 게이밍 마우스는 Xlite V4와 X2 V3 시리즈 기반으로 제작됐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Xlite V4, 대칭형 구조를 갖춘 X2 V3는 고성능을 지향하는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모델로, PRX의 독특한 그래픽 디자인이 적용됐다.
게이밍 팔토시는 롱 타입과 숏 타입으로 나뉘며, 각 타입당 M, L, XL 세 가지 사이즈로 총 6종이 출시된다. 마우스패드는 Pulsar eS 시리즈 XL 사이즈를 기반으로 e스포츠 환경에 맞춘 성능과 PRX 팀 색상이 반영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세계 최고 수준의 실력을 자랑하는 PRX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